FAQ - 알통스포츠
현재 위치
  1. 게시판
  2. FAQ

FAQ

자주묻는질문 입니다.

3
교환반품
불량 상품을 받았어요.
    A :

    불량 상품을 받으신 경우 "제품의 사진, 고객님의 성함과 번호"를 적어

    채널 톡 또는 1:1 문의에 남겨주시면 담당자 확인 후 개별 연락을 드립니다.


2
교환반품
제품 교환을 하고 싶어요.
    A :

    ▶ 교환 및 반품 신청은 꼭 회사를 통해 신청해 주셔야 안전하게 거래 가능합니다. ◀

    고객센터로 별도의 연락 없이 임의로 제품을 발송, 박스 및 포장지 없이 반품 입고 시 별도의 공지사항 없이 반송될 수 있는 점 확인 바랍니다.

    고객님의 마음이 바뀌어 교환, 반품을 하실 경우 7일 이내 교환 / 환불 신청을 해주셔야 하며, 상품 반송 비용은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색상 교환, 사이즈 교환 등 포함)

    회사 내 지정 택배사를 이용하지 않는 경우 운송료 추가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롯데택배, 경동택배 이용)


    * 교환 및 반품이 가능한 경우

    - 상품을 공급받으신 날로부터 7일 이내

      단, 제품의 경우 포장을 개봉하였거나 포장이 훼손되어 상품가치가 상실된 경우에는 교환/반품이 불가능합니다.(제품 확인을 위해 포장을 개봉, 불량의 경우는 제외합니다.)

    - 공급받으신 상품 및 용역의 내용이 표시, 광고 내용과 다르거나 다르게 이행된 경우에는 공급받은 날로부터 3일 이내, 그 사실을 알게 된 날로부터 7일 이내 교환 및 반품이 가능합니다.

1
교환반품
교환/반품이 불가한 이유는 무엇인가요?
    A :

    교환 및 반품이 불가능한 경우는 아래 내용을 참고해 주세요.

    - 고객님의 책임 있는 사유로 상품 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 (단, 상품의 내용을 확인하기 위하여 포장 등을 훼손한 경우는 제외)

    - 주문 제작, 조립 배송, 방문 설치가 된 경우엔 반품이 불가능합니다. 전자상거래에 의한 법률에 준수하여 설치 제품 또는 조립 배송은 반품이 불가합니다.(단, 회사 쪽 과실로 인한 제품 훼손은 교환 가능)

    - 포장을 개봉하였거나 포장이 훼손되어 상품가치가 상실된 경우 또는 제품의 구성품이 분실된 경우

    - 고객님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단, 화장품 등의 경우 시용 제품을 제공한 경우에 한 합니다.

    -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상품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 복제가 가능한 상품 등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


    자세한 내용은 채널 톡 또는 1:1문의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교환 및 반품 시 추가 운임이 발생하는 경우

    - 제품의 태그를 제거했을 경우

    - 제품 출고 후 취소 요청 시 왕복 배송 및 추가 비용 발생 (조립비용, 박스 포장비용 등)

    - 교환 및 반품 시 지정 택배사를 이용하지 않아 운송료 추가금이 발생한 경우

    - 상품이 훼손, 파손된 경우

이전 페이지
  1. 1
다음 페이지

고객센터

1588-9276

평일 오전 08:00 ~ 04:00 / 점심시간 : 11:30 ~ 12:30

토 / 일 / 공휴일 휴무

E-mail : altongsports@naver.com

계좌안내

부산은행 101-2084-9739-03

예금주 : (주)알통스포츠 허용석
닫기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