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 - 알통스포츠
현재 위치
  1. 게시판
  2. FAQ

FAQ

자주묻는질문 입니다.

2
결제관련
이미 상품을 구매했는데 품절이 뜹니다. 이유가 무엇인가요?
    A :

    재고 현황이 실시간으로 이루어지지 않기 때문에 이와 같은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재고가 소량 남아 있을 시 먼저 결제 확인이 이루어진 주문을 기준으로 발송되며 일시 품절인 경우 재입고 후 발송해 드립니다.


    재입고가 불가능 한 경우 환불 처리가 진행되며 채널톡 또는 고객센터로 문의하시면 빠른 답변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1
결제관련
결제가 진행되지 않을 때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A :

    고객님께 더욱 편리하고 안전한 결제 서비스를 제공해 드리기 위해 결제대행사(PG사)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다만 결제를 위해 필수적으로 설치해야 하는 프로그램이 고객님의 컴퓨터에 정상적으로 설치되지 않을 경우 결제 진행이 되지 않는 경우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결제대행사의 고객센터와 FAQ를 통해 도움을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 KG이니시스

    자주 묻는 질문 : https://www.inicis.com/blog/archives/category/cs/cs_best

    고객센터 대표번호 : 1588-4954


    - 다날

    자주 묻는 질문 : https://www.danalpay.com/Customer_Support/faq.aspx

    고객센터 대표번호 : 1566-3355

이전 페이지
  1. 1
다음 페이지

고객센터

1588-9276

평일 오전 08:00 ~ 04:00 / 점심시간 : 11:30 ~ 12:30

토 / 일 / 공휴일 휴무

E-mail : altongsports@naver.com

계좌안내

부산은행 101-2084-9739-03

예금주 : (주)알통스포츠 허용석
닫기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